> 사업영역 > 미국 국방성 및 연방 조달청 이주화물

당사는 주한 미군 등록업체로 1992년 창사이래 주한 미군의 이주를 담당해 왔습니다. 종전과 함께 주둔한 주한 미군은 1972년의 대규모 감축 이후 현재 28,000여명의 수준을 유지하고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주한미군 이주화물 및 개인 이주화물을 취급하는 이외에 일반 수출입 화물을 취급하는 복합운송업체로 3국간에 운송이 이루어지는 OTO 입찰에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주한미군 국내이사 계약을 체결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협력업체를 통해 어떤 요구에도 즉각 반응을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미군 당국으로부터 승인 받은 창고를 군산과 안성지역에 각각 보유하고 있으며 의정부, 동두천, 대구, 부산에도 창고를 보유하고있습니다. 또한 서울영업소에 소규모 창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사의 미 정부관련 서비스는 미군에 국한된 것이 아니고 미 연방 총부처로 확대되는데 주한 미국 대사관과의 계약을 통해 대사관 직원들에게 포장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당사는 다국적 기업, 대사관 및 국내 업체에 이주화물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및 부산에 전문 팀을 가지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주관련 서비스가 필요하실 때 당사의 믿음직하고 경험 많은 서비스를 선택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