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박람회나 엑스포와 같은 행사는 기업들이 새로운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의 고객들을 직접 만나 자사의 기술적 도약과 신제품을 선보이며 이를 새로운 수익 창출로 연결시키는 중요한 사업 창구 중 하나라 할 수 있습니다.
아진트랜스는 비공개 쇼 케이스에서 대형 박람회까지 행사의 규모를 막론하고 그에 필요한 모든 제반 작업 (포장, 2차 목재포장, 통관, 운송, 배송, 전시용품 장착 및 설치) 그리고 그 전시물품들을 다시 포장하여 본국 혹은 제3국으로의 반출까지의 전 과정을 완벽하게 도와드립니다.
아진의 포장팀이 재사용 가능한 맞춤형 포장 자재를 사용해 화물을 포장하고, 포워딩팀에서는 까르네 (ATA Carnet)를 비롯한 제반 서류 및 통관 절차를 대행해드립니다. 또한 행사에 사용했던 물품을 창고에 잠시 보관해두었다가 다음 번 행사에 다시 사용할 수 있는 창고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가의 미술품 운송의 경우에는 스폰지 또는 스티로폼 라이닝을 덧댄 특수 목재포장재뿐만 아니라 글래스킨 또는 글래신지와 같은 미술품 전문 포장재를 이용함으로써 운송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 위험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박람회나 전시회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행사에 이르기까지, 그에 필요한 물품의 반출을 위한 포장에서 반입, 반출의 모든 과정을 아진의 안전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